뉴스

제목 ‘트루릴리젼’ 국내 첫 아울렛 스토어 오픈(한국섬유신문, 2013.02.19)
작성일자 2020-08-25
트루릴리젼’ 국내 첫 아울렛 스토어 오픈
  •  나지현 기자 / jeny@ktnews.com
  •  승인 2013.02.19 00:00
  •  댓글 0

문정·여주 아울렛점 전환


서경닷컴(대표 하경애)이 프리미엄 데님브랜드 ‘트루릴리젼’의 아울렛 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 지난 1월 공식적으로 국내 진출한 트루릴리젼 코리아는 브랜드 볼륨화 전략과 함께 유통 다변화를 위해 아울렛 스토어 오픈을 선언했다. 이에 앞서 국내 총판업체인 서경닷컴이 우선적으로 오는 2월말 직영점을 아울렛 스토어로 전환한다.

서경닷컴은 115,5㎡ 규모의 복합 매장으로 구성중인 문정점과 99㎡규모의 여주 375점을 ‘트루릴리젼’ 아울렛 전문 스토어로 전환, 향후 트루릴리젼 코리아와 함께 공격적인 유통전략을 세워 4~5개점이상으로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서경닷컴 임성진 차장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트루릴리젼’ 아울렛 스토어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대중화를 위한 전략 방향의 하나로 트루릴리젼 코리아와의 유기적인 협력으로 프리미엄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월말 오픈하는 아울렛스토어는 ‘트루릴리젼’ 인기상품을 항시 5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매장 오픈에 맞춰 지역 상권을 대상으로 한 광고 및 PPL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섬유신문(http://www.ktnews.com)